Fever와 마스터카드는 서반구에서 가장 높은 야외 전망대인 엣지 NYC 꼭대기에서 단 하루, 단 한 번만 열리는 특별한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선보였다. 뉴욕의 랜드마크인 이곳은 이날만큼은 약 335미터(1,100피트) 상공의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늑하고도 감성적인 콘서트 홀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프리미엄 회원을 위한 브랜드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마스터카드 회원들이 초청되었고 공연 전 VIP 리셉션에서는 현악 4중주 연주와 핑거푸드, 음료가 어우러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본 공연에서는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Last Christmas’,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같은 홀리데이 클래식 및 마스터카드 공식 파트너인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특별 무대도 펼쳐졌다.
공간 전체는 우아한 데코레이션, 온열 좌석, 겨울 감성을 더한 디테일한 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완성되었고 이를 통해 마스터카드는 문화와 럭셔리, 그리고 감동을 하나로 아우르는 ‘프라이스리스’한순간을 만들어냈다.
HH Sheikh Saud bin Saqr Al Qasimi, UAE Supreme Council Member and Ruler of Ras Al Khaimah
Institutional & Civic Ceremonies